제 1 조 (목적)
- 본 약관은 서비스 이용자가 주식회사 힐링피플(이하 “회사”라 합니다)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라고 하며, 온라인 접속이 되는 유∙무선 단말기 상관없이 모두 이용 가능한 모든 “서비스”를 의미합니다. 이하 동일 )에 가입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한 사용자를 “회원”이라 하며 (이하 “회원” 이라고 합니다.)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
제 2 조 (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)
- 본 약관은 별도의 서비스를 신청한 가맹점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-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"동의하기"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,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- 회사는 온라인 콘텐츠산업 진흥법,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, 소비자 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가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사전 통지 없이 언제라도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은 당사가 운영하는 서비스 내의 적절한 위치에 게시된 시점부터 그 효력이 발생하며, 본 약관 및 개별 이용약관이 변경된 후에도 회원이 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변경 후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에 대해 유효하고 취소 불가능한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이러한 변경 내용은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할 수 없기 때문에, 본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수시로 최신의 본 약관 및 적용된 개별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-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 3 조 (서비스의 개요)
-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용 앱을 통해서 제공됩니다. 앱에 게재한 마사지 관련서비스 제공 가맹점 (중국,타이, 에스테틱 등 건강 미용업체 및 가맹점)에 대한 정보를 기본적으로 표시하는 서비스입니다.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이 주변 검색 시에 해당 회원의 현재위치정보를 기준으로 가까운 지역의 주변 가맹점 정보를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제공합니다.
제 4 조 (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 기본정책)
-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. 단,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제공된 요금정책에 따라 지불하고 회사가 요금납입을 확인한 직후부터 이용이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.
-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르며, 회원이 게시물이나 댓글을 등록할 경우 발생되는 통신요금 또한 해당 사용 회원이 가입한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.
제 5 조 (서비스 이용 제한정책)
-
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.
- (1)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
- (2) 스토킹(stalking), 욕설, 채팅글 도배 등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
- (3)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,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
- (4)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등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, 디컴파일, 디스어셈블 하는 행위
- (5) 현행 법령,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
- (6)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
- (7) 서비스용 시설의 점검 및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
- (8)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- (9) 국가비상사태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
- (10)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- (11) 아동(만14세 미만인 자)인 경우
- 회사는 회원 또는 가맹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서 알려야 합니다.
제 6 조 (서비스 내용변경 통지 정책)
-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회원 및 가맹점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제 7 조 (컨텐츠 제공 및 광고 정책 운영)
- "회사"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“회원”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등록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"회원"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"회원"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- 제1항의 정보를 온라인 서비스가 이용가능한 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"회원"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 다만, "회원"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.
- "회사"는 "서비스"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"회원"은 수신거절을 "회사"에게 할 수 있습니다.
- "이용자(회원, 비회원 포함)"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, 수정,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
제 8 조 (게시물의 저작권)
- "회원"이 "서비스" 내에 게시한 "게시물"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.
- "회원"이 "서비스" 내에 게시하는 "게시물"은 검색결과 내지 "서비스"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,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, 복제,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,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, "회원"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, 검색결과 제외,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- "회사"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"회원"의 "게시물"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, 팩스,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"회원"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.
제 9 조 (게시물의 관리)
- "회원"의 "게시물"이 "정보통신망법" 및 "저작권법"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,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, "회사"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.
- "회사"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"게시물"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.
제 10 조 (권리의 귀속 및 양도금지)
- "서비스"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"회사"에 귀속됩니다. 단, "회원"의 "게시물"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.
- "회사"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"회원"에게 "회사"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, "아이디", 콘텐츠, "포인트"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, "회원"은 이를 양도, 판매,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- 회사에서 제공하는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제 11 조 (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)
-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.
-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-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, 관련 내용을 서비스 내에 게시합니다. 다만,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, 위치정보이용약관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 및 개인위치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
-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의 외부로 링크된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,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-
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
-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
-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
- “이벤트”시 제3자에게 이벤트 업무에 필요한 회원의 동의를 득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(성명, 연락처)를 알려주는 경우
제 12조 (면책)
- “회사”는 “서비스제공자”와 “이용자” 간의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 거래를 중개하는 플랫폼 서비스만을 제공할 뿐이며 해당재화를 직접적으로 판매하는 당사자가 아니며, “서비스”에 대한 예약, 결제, 손실 등에 대한 책임은 “서비스제공자”에게 있습니다.
-
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-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
-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
-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
-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
-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 부터 발생하는 손해
-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 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
-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, 유포하거나, 전송,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,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
-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생략,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
-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상 책임
-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
-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, 이용고객 상호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 및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13 조 (별정통신 서비스 정보)
-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회사의 서비스 앱에 등록된 제휴가맹점에 통화를 위해 사용되는 050 서비스는 다우기술㈜이 제공한다.
제 14 조 (규정의 준용)
-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.
-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,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제 15 조 (회사의 연락처)
-
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상 호 : (주)힐링피플
- 대 표 자 : 석희윤
- 주 소 :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31, 908호 (코오롱디지털타워빌란트 2차)
- 대표전화 : 1688-6815
부 칙